적당한 사이즈에 데일리로 들고다닐만한 카메라강을 찾다가 구매하였습니다. 재질이나 마감도 훌륭하고 확장성도 좋습니다. 지퍼부분도 어느정도 방수가능하게 커버처리가 되어있어 좋습니다. 다만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딱 맞게 들어가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네요. 흔들림없이 딱 맞는것은 좋지만 가방에서 카메라를 신속하게 꺼내는 것이 조금 어렵습니다. 이부분만 해결되면 거의 완벽할 것 같네요. 전체적으로 만족합니가. 디자인도 좋구요!
1
관리자2020-06-23 16:36
좋은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^^ 좋은 제품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글입니다! 가방 예쁘게 잘 사용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~ 감사합니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