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건을 많이 들고 다니고
속 정리가방도 써봤는데
정리가 잘안되더라구요
매번 가방에서 물건 뒤적 뒤적
이 가방은 지퍼로 내부를 볼 수 있어 좋구
가방이 딱 각져서 서있을 수 있어 좋아요
특히 보통 이런 가방 똑딱이가 없는데 ㅋㅋ
똑딱이도 있어서 가방이 입구가 벌러덩(?)
안해서 좋구 일단 다 맘에 듭니다
다만 아쉬운건 천이라 방수가 안될꺼 같은거?
옆에 우산꽂이(?)도 있는거 같은데
그쪽면이라도 안쪽에 흰색 빳빳한 재질 되있거나
하면 더 좋았겠다 빗물에도 끄떡없고
3단 우산 비올때 손에 들기도 애매하고
가방에 넣자니 젖을거 같고한데 ㅋ
위치는 좋은데 그거 하나 아쉽아쉽 ㅋ
가방 내부도 방수가 되었으면
날씨 관계 없이 진짜 365 데일리백 들텐데
암튼 현재로썬 아쉬운점이 있어도
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ㅋ
한달 후기는 차차 남겨볼께요
물건을 많이 들고 다니고 속 정리가방도 써봤는데 정리가 잘안되더라구요 매번 가방에서 물건 뒤적 뒤적 이 가방은 지퍼로 내부를 볼 수 있어 좋구 가방이 딱 각져서 서있을 수 있어 좋아요 특히 보통 이런 가방 똑딱이가 없는데 ㅋㅋ 똑딱이도 있어서 가방이 입구가 벌러덩(?) 안해서 좋구 일단 다 맘에 듭니다 다만 아쉬운건 천이라 방수가 안될꺼 같은거? 옆에 우산꽂이(?)도 있는거 같은데 그쪽면이라도 안쪽에 흰색 빳빳한 재질 되있거나 하면 더 좋았겠다 빗물에도 끄떡없고 3단 우산 비올때 손에 들기도 애매하고 가방에 넣자니 젖을거 같고한데 ㅋ 위치는 좋은데 그거 하나 아쉽아쉽 ㅋ 가방 내부도 방수가 되었으면 날씨 관계 없이 진짜 365 데일리백 들텐데 암튼 현재로썬 아쉬운점이 있어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ㅋ 한달 후기는 차차 남겨볼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