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사용 종이로 만들었다는 것과 빈티지하고 멋진 디자인이 좋네요ㅎㅎ 휴대용 필통으로 적격입니다 난이도 3단계라고 해서 겁냈는데 실제로는 만드는 데 크게 어렵지 않아요 아직 자리가 덜 잡혀 자력이 약해 고무줄로 묶어놨어욥 잘 쓰겠습니다 다음에는 카드와 명함지갑 도전해 봐야겠어요 좋은 상품 판매 주셔서 감사합니다~
1
관리자2022-02-20 14:57
안녕하세요, 기글입니다. 어려워 하는 분들도 있는데 깔끔하게 정말 잘 만드셨어요!
가볍고 유니크해서 이 필통과 지갑은 저도 매일 들고다니는 아이템입니다.
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. 저희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만들겠습니다. :-)
재사용 종이로 만들었다는 것과 빈티지하고 멋진 디자인이 좋네요ㅎㅎ 휴대용 필통으로 적격입니다 난이도 3단계라고 해서 겁냈는데 실제로는 만드는 데 크게 어렵지 않아요 아직 자리가 덜 잡혀 자력이 약해 고무줄로 묶어놨어욥 잘 쓰겠습니다 다음에는 카드와 명함지갑 도전해 봐야겠어요 좋은 상품 판매 주셔서 감사합니다~